상담영역

가정상담

다시 안보면 그만인 사회적 관계와 달리,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묶이고 나면 가까이 있기에 더 깊은 상처를 주고받습니다. 부부싸움이 일상인 부부들, 자녀를 어떻게 길러야 할지 모르는 부모들, 일탈행동을 하거나 마음에 병이 든 자녀들, 데이트가 티격태격 갈등의 연속인 커플들. 역기능적인 가정을 기능적인 가정으로 변화시켜 행복명가를 이루도록 돕습니다.

부부상담, 부모상담, 자녀상담, 가족상담, 커플상담

심리상담

몸이 아픈 것처럼 마음도 아픕니다. 몸을 치료하듯 마음을 치료하는 의사를 찾아와 치료해야 합니다. 마음이 아플 때가 치료의 적기입니다. 방치하다 치료의 시기를 놓치면 정신이 병듭니다. 약을 털어 넣기 전에, 아니 약에 의존하기전에 바로 지금 하이패밀리 상담센터 문을 두드리십시오.

우울증, 불면증, 공황장애, 스트레스, 섭식장애, 대인관계장애, 분노조절장애,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강박장애

공인상담

연예인, 성직자, 방송인 등 얼굴이 알려져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공인들을 위한 상담입니다. 사생활 노출이 치명적 타격이 되는 공인들, 우울하고 괴로워도 믿고 상담할 데가 없습니다. 하이패밀리 상담센터가 100% 비밀보장으로 도와드립니다.

기업상담

직원들의 마음건강은 기업의 최고 경쟁력입니다.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지내는 직장 동료나 상사들과의 관계스트레스, 직무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고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성폭력상담

위드유 성폭력 상담센터를 통해 이루어지는 성폭력 전문상담. "몸으로 입은 상처, 몸으로 치유하다"를 모토로 신체중심상담을 통해 성폭력 피해자와 가족, 가해자와 가족까지 치유와 회복의 길로 이끄는 토탈케어입니다.